게임>모바일 게임

'발할라 서바이벌', 설 명절맞이 이벤트 진행…소환권·쿠폰 선물

엑스포츠뉴스입력


'발할라 서바이벌'이 설 이벤트를 펼친다.

13일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장 김재영)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핵앤슬래시 로그라이크 게임 '발할라 서바이벌'이 설 명절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오는 15일부터 20일까지 '즐거운 설날! 룰렛 이벤트'를 펼친다. 이용자는 룰렛 코인을 모아 돌림판을 돌리면 '축복의 무기 소환권', '행운의 복주머니'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행운의 복주머니'는 누적 수량에 따라 캐릭터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교환 아이템으로는 '신성의 무기 소환권', 'T5~T7 보석 소환권', '유일급 영웅 무기 교환권' 등을 준비했다.

접속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15일부터 22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일반 복주머니'를 매일 10개씩 무료로 지급한다. 해당 아이템을 통해 '영광의 무기 소환권', '영광의 보석 소환권' 등을 얻을 수 있으며, 추가 보상을 지급하는 '희귀 복주머니'도 확률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오는 28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설날 특별 쿠폰을 공개한다. 쿠폰 입력 시 다이아 500개, 영광의 보석 1회 소환권 10개, 영광의 무기 1회 소환권 10개 등이 제공된다.

'발할라 서바이벌'은 현재 밸런타인데이 기념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용자는 '초콜릿보다 달콤한 발렌타인 빙고 이벤트'와 '발렌타인데이 기념! 초콜릿을 주고 싶은 영웅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유일급 영웅 무기 교환권'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디스코드와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댓글 0

권리침해, 욕설,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 청소년에게 유해한 내용 등을 게시할 경우 운영 정책과 이용 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하여 제재될 수 있습니다.

권리침해, 욕설,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 청소년에게 유해한 내용 등을 게시할 경우 운영 정책과 이용 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하여 제재될 수 있습니다.

인기순|최신순|불타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