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모바일 게임

블리자드 '오버워치', '2' 떼고 새출발…신규 영웅 5종 11일 합류

엑스포츠뉴스입력


'오버워치'가 올해 신규 영웅 10종을 선보인다.

5일(한국 시각 기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버워치 스포트라이트 2026'을 통해 향후 1년간 진행될 서사 '탈론의 지배(The Reign of Talon)'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1년간 이어질 서사 '탈론의 지배'는 게임 내 이벤트, 트레일러, 만화, 소설, 전장 업데이트 등을 통해 전개된다.



이번 발표에 따르면, '오버워치'는 2026년 한 해 동안 총 10명의 신규 영웅을 선보인다. 먼저, 오는 11일 탈론 진영의 도미나(Domina), 엠레(Emre), 미즈키(Mizuki)와 '오버워치' 진영의 안란(Anran), 제트팩 캣(Jetpack Cat)이 게임에 합류한다. 곧 5종의 신규 영웅을 만나볼 수 있는 것.

안란은 6일부터 11일까지 무료로 체험할 수 있으며, 10종 중 나머지 5명은 2시즌부터 6시즌까지 매 시즌 1명씩 순차적으로 추가된다.

콘텐츠도 눈길을 끈다. 이용자는 오버워치와 탈론 중 진영을 선택해 5주간 경쟁하는 메타 이벤트 '정복'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 시 전설 전리품 상자, 전설 칭호, 전설 에코 스킨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헬로키티와 친구들' 컬래버레이션도 진행한다. 이용자는 11일부터 24일까지 헬로키티 테마 꾸미기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시스템 개편도 진행된다. UI·UX 개편을 통해 메뉴 구성을 현대화하고 탐색 속도를 높였으며, 새로운 3D 영웅 대기실을 도입했다.

'오버워치 스포트라이트 2026' 영상과 1시즌 관련 상세 내용은 공식 유튜브 채널과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블리자드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점으로 게임 명칭에서 공식적으로 '2'를 제외하고 '오버워치'로 변경한다고 밝혔다. 개발팀은 이를 미래를 위한 전환점으로 삼는다는 계획이다.

사진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댓글 30

권리침해, 욕설,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 청소년에게 유해한 내용 등을 게시할 경우 운영 정책과 이용 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하여 제재될 수 있습니다.

권리침해, 욕설,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 청소년에게 유해한 내용 등을 게시할 경우 운영 정책과 이용 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하여 제재될 수 있습니다.

인기순|최신순|불타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