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방송/TV

'구준엽♥' 故서희원, 갑작스러운 폐렴 사망…"이렇게 악화될 줄은" 의사도 놀랐다 (셀럽병사)

엑스포츠뉴스입력
'셀럽병사의 비밀'


'셀럽병사의 비밀'에서 가수 구준엽의 아내 서희원의 사망을 재조명했다.

3일 방송된 KBS 2TV '셀럽병사의 비밀'에서는 '첫사랑과의 재회'를 기적으로 완성했던 구준엽과 故서희원(쉬쉬위안) 부부의 이야기를 조명했다.

서희원과 구준엽은 1998년에 처음 만나 1년 동안 연애를 이어갔지만 헤어졌다. 

이후 서희원은 사업가 왕소비와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뒀지만 2021년 이혼했고, 구준엽과 20여년 만에 재회해 2022년 정식 부부가 됐다.

'셀럽병사의 비밀'


하지만 결혼 3년 만인 지난 해 2월 2일, 서희원은 일본 여행 중 급성 폐렴으로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났다. 가벼운 미열로 시작된 증상은 단 며칠 만에 패혈증으로 악화됐고, 서희원은 여행 닷새째에 결국 눈을 감았다.

서희원의 사망 후 구준엽은 아내가 잠든 대만 진보산(금보산) 인근에서 생활해 온 것으로 전해졌으며, 최근에는 서희원을 위해 조각상을 만들며 아내를 향한 절절한 마음을 드러냈다.

'중증외상센터' 작가이자 이비인후과 전문의인 이낙준은 서희원의 폐렴이 유독 치명적이었던 이유를 의학적 관점에서 분석했다.

이낙준은 "폐렴이 무섭다고는 하지만 이렇게까지 상황이 악화되는 경우는 드물긴 하다"면서 서희원이 평소 앓고 있던 선천성 심장 질환인 승모판 일탈증과 과거 출산 당시 서희원을 혼수상태로 몰아넣었던 자간전증(임신중독증)을 언급했다.

'셀럽병사의 비밀'은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 KBS 2TV 방송화면


댓글 0

권리침해, 욕설,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 청소년에게 유해한 내용 등을 게시할 경우 운영 정책과 이용 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하여 제재될 수 있습니다.

권리침해, 욕설,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 청소년에게 유해한 내용 등을 게시할 경우 운영 정책과 이용 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하여 제재될 수 있습니다.

인기순|최신순|불타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