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게임 일반

전직 요원이 메이드 카페에 출현...니케, 밸런타인 신캐 ‘벨벳’ 공개

게임와이입력

레벨 인피니트가 서비스하고 시프트업이 개발한 ‘승리의 여신: 니케’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신규 캐릭터 ‘벨벳’과 전용 스토리 이벤트를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는 메이드 테마의 신규 콘텐츠와 더불어 과거 인기 이벤트의 상시화, 한정 코스튬 재판매를 골자로 한다.

니케, 밸런타인 신캐 ‘벨벳’ 공개 /레벨 인피니트

 

새롭게 합류하는 SSR 등급 니케 ‘벨벳’은 메이드 포 유 스쿼드 소속의 지원형 캐릭터로, 전직 특수 요원이라는 독특한 설정을 가졌다. 전투 시 탄환을 소모해 아군의 공격력을 증폭시키며, 버스트 스킬 사용 시 강력한 화력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신규 스토리 이벤트 ‘FATAL MAID’에서는 메이드 생활에 적응하지 못하는 벨벳의 고뇌와 메이드 카페를 위협하는 세력에 맞서는 코코아의 작전을 다룬다.

 

기존 이용자들을 위한 복각 콘텐츠도 마련됐다. 아카이브에는 지난해 밸런타인 이벤트인 ‘ROMANTIC VALENTINE’이 추가되며, 미니 게임 ‘PIRATE CAFE’는 아케이드에서 상시 플레이할 수 있도록 개방된다. 또한 괴도 바니 콘셉트의 신규 의상 ‘벨벳 - 센슈얼 래빗’이 2월 미션 패스로 출시되며, 신, 트로니, 시그널, 드레이크의 과거 한정 코스튬 4종이 상점에서 재판매된다.

한편, 레벨 인피니트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2월 11일까지 7일간의 누적 로그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참여자에게 모집 티켓과 육성 재료 등을 지급한다.


댓글 35

권리침해, 욕설,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 청소년에게 유해한 내용 등을 게시할 경우 운영 정책과 이용 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하여 제재될 수 있습니다.

권리침해, 욕설,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 청소년에게 유해한 내용 등을 게시할 경우 운영 정책과 이용 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하여 제재될 수 있습니다.

인기순|최신순|불타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