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모바일 게임
넥슨 '어둠의전설', '나겔링탑 확장' 업데이트…'둠메이트 인증샷' 이벤트 진행
엑스포츠뉴스입력

'어둠의전설'이 나겔링탑을 확장했다.
27일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온라인 RPG '어둠의전설'이 '나겔링탑 확장'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기존 9층까지 개방됐던 최상위 콘텐츠 '나겔링탑'을 19층까지 확장했다. 특히, 11층부터는 탑의 마력으로 강력해진 몬스터가 등장해 이용자에게 한층 더 강렬한 전투 경험을 제공한다.
넥슨은 확장된 '나겔링탑' 정복을 지원하기 위해 직업별 전투 스타일에 맞춘 신규 스킬을 추가했다. 이를 통해 이용자는 성장과 전투의 재미를 함께 느낄 수 있다.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12월 24일까지 '둠메이트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넥슨 PC방에서 지인과 함께 '어둠의전설'을 플레이하고 인증샷을 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3만 넥슨캐시를 지급한다. 우수작으로 선정된 50명에게는 배달의민족 상품권 3만 원권도 제공.
같은 기간, 매일 기사단 임무를 완료하면 캐릭터당 1만 '라르'를 마을의 '둠사랑 온도탑'에 적립할 수 있다. 누적된 '라르'는 이벤트 종료 후 참여한 모든 캐릭터가 나눠 받을 수 있다.
신규·복귀 이용자를 위해 준비한 것도 있다. 넥슨은 넥슨플레이 미션을 통해 신규·복귀 이용자에게 최대 51,000 플레이포인트를 지급한다.
더불어 유리드 에어리어의 NPC '에카스'를 통해 '텔레포트의깃털', '불안정한 루딘블레이드' 등 전투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아이템도 지원한다.
이 외에도 '나겔링' 국적 퀘스트 완료 시 추가 에테르 보상, 이벤트 기간 경험치와 어빌리티 경험치 획득량 증가, 라르 구매 비용 할인 등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한편, '나겔링탑 확장' 업데이트에 관한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넥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