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방송/TV

조용필, 28년 만 단독 무대... 무료 콘서트+환경 보호 생각하는 세심함까지 (이순간을)

엑스포츠뉴스입력


리빙 레전드 조용필이 28년 만에 선보이는 단독 무대에서도 환경 보호에 앞장선다.

오는 9월 6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펼쳐지며, 10월 6일 KBS를 통해 방송되는 '광복 80주년 KBS 대기획-이 순간을 영원히 조용필'은 대한민국의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레전드 조용필이 28년 만에 선보이는 단독 무대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 가운데, '이 순간을 영원히-조용필'이 무료 콘서트에 이어 응원봉까지 무료로 제공하는 세심한 행보를 이어간다. 더욱이 환경 보호를 위해 전량을 수거하고 재사용하겠다는 계획까지 공개해 환영을 받고 있다.

관객들은 객석을 매운 아름다운 불빛들 속에서, 조용필과 슈퍼밴드 위대한 탄생의 극강 사운드로 리빙 레전드 조용필의 명곡을 만끽하는 경험을 얻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에 KBS 측은 "관객 참여와 공연의 완성도를 위하여 관객 전원에게 응원봉을 나눠드린 후, 환경 보호를 위해서 이를 수거하여 재사용할 계획입니다"라고 전했다. 또한 "전 세대가 하나되는 즐거운 공연 경험을 제공함과 동시에 환경 보호까지 고려한 시도로 지속 가능한 공연 문화를 함께 만들어가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광복 80주년 KBS 대기획 '이 순간을 영원히-조용필'은 9월 6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개최되며, 10월 6일 KBS 2TV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 VPC

 


댓글 17

권리침해, 욕설,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 청소년에게 유해한 내용 등을 게시할 경우 운영 정책과 이용 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하여 제재될 수 있습니다.

권리침해, 욕설,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 청소년에게 유해한 내용 등을 게시할 경우 운영 정책과 이용 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하여 제재될 수 있습니다.

인기순|최신순|불타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