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한국 연예

'결혼 발표' 김종국, 이상민 이어 '미우새' 두 번째...출연 여부는? [엑's 이슈]

엑스포츠뉴스입력


가수 김종국이 데뷔 30주년에 결혼을 발표하며 화제의 중심에 놓인 가운데, 그가 출연 중인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 두 번째 유부남으로 등극했다.

김종국은 18일 공식 팬카페 파피투스를 통해 자필 편지를 게재하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가까운 시일에 가능한 크지 않은 규모로 조용히 결혼식을 치를 계획이라며 "팬 여러분들 덕분에 제가 이렇게 장가도 가고 인생에 새로운 도전을 또 하게 됐다. 더 노력하고 열심히 사는 김종국이 되겠다"고 밝혔다.

SBS 측 관계자 또한 엑스포츠뉴스에 "오늘 진행된 '런닝맨' 오프닝에서 김종국이 멤버들에게 직접 결혼을 알렸다"고 밝혔다.

이들은 "김종국의 결혼 발표는 '런닝맨' 본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빠른 시일 내에 시청자들에게 방송으로 알릴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로써 김종국은 현재 '미우새' 고정 멤버 중에서는 이상민에 이어 결혼을 하는 멤버가 됐다. 앞서 정석용, 김준호, 김종민 등이 유부남 대열에 합류했지만 이들은 모친과 함께 출연하지 않는 '미운 남의 새끼'인 만큼, 고정 멤버로서는 두 번째 유부남이 됐다.

또한 재혼인 이상민과는 달리 초혼인데다, 15년 간 동고동락한 '런닝맨' 멤버들도 그의 결혼 사실을 몰랐던 것으로 전해져 놀라움을 안기고 있다.

김종국의 결혼 발표로 인해 그가 '미우새'에 계속 출연할 것인지에 대한 관심이 모이고 있는 상황. 다만 김종국보다 앞서 유부남 대열에 합류한 이상민이 하차 의사를 밝히지 않고 계속 출연 중인 만큼 김종국도 결혼식을 올린 뒤 당분간은 출연을 이어갈 가능성도 있다.

한편, 김종국은 최근 자신이 고정 출연 중인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송은이가 "종국이가 집 산 거 우리가 다 축하해줬는데 그 집이 신혼집으로 샀다더라"고 하자 "내가 나중에 결혼을 해도 당연히 그게 신혼집이 된다"고 당당하게 답한 바 있다.

이에 김숙은 "신부는? 누가 있는 거냐"며 의심했는데, 김종국은 "누가 있는 게 아니고 신부는 결혼하면 들어와야 된다. 그게 신혼집"이라고 설명했다. 당시에는 장난스럽게 언급했던 내용이 실제로 이뤄지면서 그가 방송에서 결혼과 관련한 언급을 했던 내용들까지 재조명되고 있다.

사진= 엑스포츠뉴스DB


댓글 19

권리침해, 욕설,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 청소년에게 유해한 내용 등을 게시할 경우 운영 정책과 이용 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하여 제재될 수 있습니다.

권리침해, 욕설,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 청소년에게 유해한 내용 등을 게시할 경우 운영 정책과 이용 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하여 제재될 수 있습니다.

인기순|최신순|불타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