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방송/TV

'이진영 열애설 부인' 이미주 "야구선수 안 만나" 진땀 (돌싱포맨)[종합]

엑스포츠뉴스입력


'돌싱포맨'에서 이진영과의 열애설을 부인한 이미주가 야구선수와의 만남에 대해 언급했다. 

29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박소현, 이은지, 미주가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방송에서 이상민은 박소현에게 "임원희 씨한테 사과를 하고 싶은 것이 있다고?"라고 물었고, 박소현은 "'비디오스타' 떄 임원희 씨가 출연하셨는데, 돌싱인 줄 모르고 실수를 했다. 너무 죄송했다"고 미안해했다. 

이에 임원희는 갑자기 "돌싱이 아니길 바라셨던거 아니죠?"라고 플러팅을 했고, 이를 본 이은지는 "플러팅이 여기저기서 엄청 들어온다"면서 황당해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리고 이상민은 박소현에게 "저는 박소현 씨랑 동갑인 줄 알았다. 그런데 2살 누나였다"고 했고, 박소현은 "저한테 너무 자연스럽게 '소현아, 소현아' 이렇게 불렀다. 그래서 당연히 친구인 줄 알았다. 그렇게 20년을 지냈다"고 말했다. 

박소현의 말에 이상민은 "겹치는 지인이 있다보니까 당연히 (박소현과) 친구인 줄 알았다. 그런데 '비디오스타'에 나갔을 때 '오빠보다 소현언니가 나이 더 많아요'라는 얘기를 듣고 누나라는 것을 알았다"면서 미안해했다. 

이를 들은 탁재훈은 이상민에게 "나이도 얼마 안 먹었으면서 꼰대처럼 하고 다니냐"고 돌직구를 날려 웃음을 자아냈다. 



그리고 이날 탁재훈은 이미주에게 야구를 언급했다. 이미주는 "한화의 너무 팬이다. 야구를 빼놓지 않고 전부 다 본다"고 했고, 탁재훈은 "그건 야구선수를 만나고 싶어서 그런거 아니냐"면서 돌직구 질문을 날렸다. 

갑작스런 질문에 이미주는 "저는 뭐, 너무 야구를 좋아한다. 그래서 오히려 야구선수를 만나면 야구를 편하게 못 볼 것 같아서 안 보는게(?) 좋을 것 같다"면서 횡설수설했다. 

이미주의 대답에 이은지는 "여기 에어컨 온도 좀 내려주세요. 미주 큰 산 넘었다~"라고 말해 웃음을 줬다. 

사진=SBS 방송화면


댓글 0

권리침해, 욕설,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 청소년에게 유해한 내용 등을 게시할 경우 운영 정책과 이용 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하여 제재될 수 있습니다.

권리침해, 욕설,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 청소년에게 유해한 내용 등을 게시할 경우 운영 정책과 이용 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하여 제재될 수 있습니다.

인기순|최신순|불타는 댓글|
'이진영 열애설 부인' 이미주 "야구선수 안 만나" 진땀 (돌싱포맨)[종합] (엑스포츠뉴스) - 나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