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한국 연예
박수홍, '가족 절연' 빈자리 채워줄 든든함…"사랑하는 가족들, 이모님까지" [★해시태그]
엑스포츠뉴스입력

방송인 박수홍이 지인 가족들과 화목한 단체 사진을 공유했다.
29일 박수홍은 개인 채널에 "사랑하는 가족들, 그리고... 이모님까지 우리 모두 행복해다홍"이라는 짧은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수홍과 김다예, 딸 재이는 이지혜 가족과 심형탁 가족, 손헌수 가족, 박경림, 임라라-손민수 부부, 이용식 가족, 그리고 마지막으로 임우일과 함께 있어 눈길을 끈다.

이들은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혹은 유튜브 콘텐츠를 통해 만난 바 있다. 앞서 박수홍은 개인 채널 및 유튜브를 통해 임우일은 육아도우미로 고용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당시 박수홍은 "일하고 육아하고 병행하기 너무 힘들어서 육아도우미 이모님 구했습니다…"라며 딸 재이와 산책까지 나선 임우일의 모습을 공유했다.

훈훈한 가족들의 사진이 이어진 마지막에 울고 있는 재이를 안고 있는 임우일을 본 누리꾼들은 "마지막에 빵 터짐", "마지막에 깜짝 놀랐어요", "모두 행복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박수홍과 김다예는 2021년 7월, 23살의 나이 차를 극복하고 결혼한 뒤 시험관 시술 끝 임신에 성공해 지난해 10월 14일 딸 재이 양을 얻었다.
사진 = 김다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