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콘솔 게임
Xbox, '게임스컴 2025' 참가 계획 공개…게임 20여 종 출품
엑스포츠뉴스입력

Xbox가 '게임스컴 2025' 참가 계획을 공개했다.
마이크로소프트 Xbox는 28일 '게임스컴 2025' 참가에 관한 상세 계획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올해 Xbox 부스는 120개가 넘는 게임 스테이션으로 구성되며, 퍼스트파티 스튜디오와 서드파티 파트너사들의 게임 20여 종을 선보인다.
현장 관람객은 '그라운디드 2', '닌자 가이덴 4', '인디아나 존스: 그레이트 서클',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에이지 오브 미쏠로지: 리톨드', '마이크로소프트 플라이트 시뮬레이터 2024', '할로우 나이트: 실크송', '보더랜드 4', '귀무자: 검의 길', '메탈 기어 솔리드 델타: 스네이크 이터' 등을 '게임스컴' Xbox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EA 스포츠 FC 26', '애니모', '데어 어 노 고스트 앳 더 그랜드', '파워워시 시뮬레이터 2', '파이널 판타지 7 리메이크 인터그레이드', '파이널 판타지 16', '인빈서블 VS', '슈퍼 미트 보이 3D', '크로노스: 더 뉴 던', '미스트폴 헌터'도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이번 부스에서는 'ROG Xbox 얼라이'와 'ROG Xbox 얼라이 X'의 핸즈온 시연을 제공한다.
이 기기를 통해 '할로우 나이트: 실크송'의 신규 데모, '로블록스', '씨 오브 시브즈', '토니 호크의 프로 스케이터 3+4' 등을 플레이할 수 있다.
한편, Xbox의 '게임스컴' 참가 관련 더 상세한 내용은 Xbox Wir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마이크로소프트 Xbo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