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방송/TV
'서초동' 문가영, ♥이종석과 본격 '썸'…"왜 나보고 소개팅 싫어한다고 했냐"
엑스포츠뉴스입력

'서초동' 이종석이 문가영을 소개해달라는 친구의 부탁을 거절했다는 사실이 들통났다.
26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서초동' 7회에서는 강희지(문가영 분)가 안주형(이종석)에게 소개팅을 거절한 이유를 묻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민지훈은 안주형이 술집에서 마주친 강희지를 보고 과거를 떠올렸고, "너 그때 마음에 드는 사람 만났다고 뭐 어떻게 해야 되냐고 사진 보내고 난리 났었잖아"라며 호들갑을 떨었다.

김지석(윤균상)은 "뭐야, 그런 사이였어? 아니, 저번에 강 변호사님 좀 도와달라고 막 야밤에 날 불러 재끼더라고"라며 궁금해했고, 민지훈은 "대박이네. 뭐야, 뭐 어떻게 다시 좀 잘 해보려고 뭐 어떻게 그러고 있는 거야?"라며 물었다.
안주형은 "아니다"라며 부인했고, 민지훈은 "그래? 확실해? 그러면 나 소개시켜줘"라며 부탁했다. 그러나 안주형은 "안 돼. 저분은 소개팅을 싫어해. 극혐해, 소개팅"이라며 거절했다.
이후 강희지는 "왜 나보고 소개팅 싫어한다고 했어요? 친구들이 기억할 정도면 홍콩에서 되게 좋았나 보지?"라며 질문했고, 안주형은 "무슨 말인지 잘 모르겠는데"라며 모른 척했다.
강희지는 "아까 다 들었는데. 그래서? 언제가 그렇게 좋았는데요?"라며 기대했다.
사진 = tvN 방송 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