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모바일 게임
라이원소프트, '케로로 건슈팅' 국내 리마스터 버전 사전 예약 시작…다양한 보상 마련
엑스포츠뉴스입력 2025-07-25 07:00:02

라이원소프트가 '케로로 건슈팅'의 국내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25일 라이원소프트(대표 한동하)는 자사가 개발한 TPS 액션슈팅 게임 '케로로 건슈팅'의 국내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케로로 건슈팅'은 인기 애니메이션 '개구리 중사 케로로' IP를 기반으로 한 슈팅 게임으로, 2024년 12월 동남아 지역에서 먼저 출시된 이후 이용자 피드백을 바탕으로 리마스터 작업을 진행했다. 이번 리마스터 버전은 그래픽 품질과 전투 조작의 직관성을 강화했으며, 캐릭터별 전용 무기 효과 추가를 통해 전략적 플레이도 제공한다.
사전 예약은 네이버 공식 라운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갤럭시 스토어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비밀 전술 상자 암호 10개', '생일 의상 스킨', '2만 골드' 등 다양한 보상이 제공된다.
또한, 사전 예약 페이지를 SNS에 공유하면 500 다이아와 '케로로 쿠션'(추첨)이 증정되며, 사전 예약 완료 스크린샷을 네이버 공식 라운지에 인증하면 300 다이아와 '케로로 봉제 인형'(추첨)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네이버 공식 라운지에서는 '케로로' 관련 사진과 에피소드를 공유하고, 응원 메시지를 작성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참여자에게는 '캐릭터 카드 랜덤 상자', '비밀 전술 상자 암호' 등의 보상을 선물한다.
'케로로 건슈팅' 사전 예약 및 게임에 관한 상세한 정보는 네이버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케로로 건슈팅'은 싱글플레이와 멀티플레이를 모두 지원하며, 개인전, 팀 데스매치, 임무, 레이드, 친선전 등 다양한 모드를 제공한다. 또한, 귀엽고 개성 있는 캐릭터, 원작 특유의 유머와 패러디, 외계인과 인간의 우정을 그린 세계관 등도 충실히 구현해 콘텐츠 완성도를 높였다.
사진 = 라이원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