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방송/TV

박명수, 인기 없단 하하 저격에 재차 분노 "정신 바짝 차리길" (라디오쇼)

엑스포츠뉴스입력


박명수가 또다시 하하의 저격에 반박했다.

24일 방송된 KBS CoolFM '박명수의 라디오쇼'(이하 '라디오쇼')에서는 성수기 특별기획 '걸어서 팔도속으로'가 진행됐다.

이날 자우림의 '하하하쏭'이 재생되기 전, 박명수는 소개할 때부터 "나 하하 싫어하는데"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노래 듣고 온 후 박명수는 "이름을 좀 바꿔주시길 바란다. 하하를 싫어한다"면서 "'요요요송' 이라든지, '야야야송' 이렇게 바꿔주면 어떨까 생각이 든다"고 덧붙였다.

박명수가 하하를 언급한 이유는 그에게 유명하지만 인기 없는 연예인으로 지목당했기 때문이었다.

박명수는 "유명은 한데 인기가 없다는 얘기 때문에 저하고 딘딘이 가만두지 않으려고 하고 있다"면서 "하하 씨 정신 바짝 차리길"이라고 경고했다.

한편 하하는 지난 12일 MBC '놀면 뭐하니?'에서 '유명하지만 인기 없는 연예인 모임(인사모)' 명단을 공개한 바 있다.

명단에는 장항준 감독과 딘딘, 에픽하이 투컷에 이어 지석진과 박명수가 포함됐으며 해당 소식을 접한 박명수와 딘딘은 21일 '라디오쇼'를 통해 "저희 둘은 성공한 사람들, 하하는 아직까지 집사"라며 반박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댓글 0

권리침해, 욕설,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 청소년에게 유해한 내용 등을 게시할 경우 운영 정책과 이용 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하여 제재될 수 있습니다.

권리침해, 욕설,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 청소년에게 유해한 내용 등을 게시할 경우 운영 정책과 이용 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하여 제재될 수 있습니다.

인기순|최신순|불타는 댓글|
박명수, 인기 없단 하하 저격에 재차 분노 "정신 바짝 차리길" (라디오쇼) (엑스포츠뉴스) - 나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