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방송/TV

'김승우♥' 김남주 "나는 굶어야 먹고 살아"…'다이어트 강박' 고백 (안목의 여왕)

엑스포츠뉴스입력


김남주가 체중조절에 씁쓸함을 밝혔다.

최근 진행된 SBS Life 새 예능 프로그램 '안목의 여왕 김남주' 10회 촬영에서 김승우와 김남주가 전라남도 강진으로 여행을 떠나 수국길 축제를 즐겼다.

김남주는 수국, 작약 등 꽃을 보며 행복해 했고, 김승우 역시 김남주의 손을 꼭 잡고 걸으며 이야기를 나눴다. 김남주는 식사하던 중 "두 분은 여행 다니면 보통 뭐하냐"는 제작진의 질문에 "우리 둘이? 이러고 있다"라며 "맛집에서(먹고 있다)…"고 답했고, 김승우는 "먹고 마신다"고 덧붙였다. 

김남주는 "나는 결정권이 없다. 나는 결혼해서 우리 남편(김승우)이 나한테 제일 많이 하는 질문이 '밥은?' 이었다"라며 "나는 (김승우가)밥아저씨인 줄 알았다. '이 사람은 나한테 할 말이 밥 밖에 없나?'라고 생각한 적도 있다. 그런데 먹는 걸 워낙 좋아한다"고 털어놨다.



이에 김승우는 "다 먹고 살자고 하는 거다"라고 말했다. 김남주가 "먹고 살자고 하는 일을 나는 굶어야 먹고 살아서 슬펐다"라고 장난스레 이야기하자 김승우는 "이겨내야 한다"라며 "당장 먹어. 먹는 걸 좋아하지 않지만 먹어"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김남주는 "날 너무 강하게 키운다"며 웃음을 터뜨렸다.

한편 '안목의 여왕 김남주' 10회는 24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되며, 이에 앞서 같은 날 오전 11시 45분 김남주의 유튜브 채널에서도 동명의 콘텐츠가 공개된다. 

사진=SBS Life


댓글 0

권리침해, 욕설,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 청소년에게 유해한 내용 등을 게시할 경우 운영 정책과 이용 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하여 제재될 수 있습니다.

권리침해, 욕설,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 청소년에게 유해한 내용 등을 게시할 경우 운영 정책과 이용 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하여 제재될 수 있습니다.

인기순|최신순|불타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