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방송/TV

오사카 오죠 갱, 파이널 '1위'로 출발…사전 투표 조회수 '100만' 돌파 (스우파3)

엑스포츠뉴스입력 2025-07-22 13:54:31


오사카 오죠 갱이 파이널 방송에서 1등으로 출발했다.

22일 방송된 Mnet '월드 오브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는 파이널 무대가 공개됐다.

파이널 무대의 저지는 박진영, 마이크 송, 알리야 자넬(Aliya Janell), 사위티(Saweetie)였다.

특히 박진영은 "저지로 있으면서 미션들이 나갈 때, 짧은 시간 안에 댄서들이 얼마나 많은 준비를 해야 하는지 봤다. 정말 상상할 수 없는 피 땀 눈물로 여기까지 왔고, 더 이상의 미션은 없기 때문에 마음 편하게 최고의 무대를 보여주지 않을까 확신하고 있어서 굉장히 설렌다"라며 기대를 드러냈다.



마이크 송도 "이번 파이널까지 온 것만 해도 대단한 일이다"라며 감탄을 보냈다.

'파이널 크루 음원 테마 사전 투표' 1등은 좋아요 234,347개와 조회 수 1,439,476회를 획득한 오사카 오죠 갱(OSAKA Ojo Gang)이었다. 이를 들은 오사카 오죠 갱(OSAKA Ojo Gang) 멤버들은 크게 기뻐했다. 2등은 에이지 스쿼드(AG SQUAD), 3등은 모티브(MOTIV)였다.

사진= Mnet 방송화면


댓글 0

권리침해, 욕설,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 청소년에게 유해한 내용 등을 게시할 경우 운영 정책과 이용 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하여 제재될 수 있습니다.

권리침해, 욕설,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 청소년에게 유해한 내용 등을 게시할 경우 운영 정책과 이용 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하여 제재될 수 있습니다.

인기순|최신순|불타는 댓글|
나무뉴스 - 오사카 오죠 갱, 파이널 '1위'로 출발…사전 투표 조회수 '100만' 돌파 (스우파3) (엑스포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