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한국 연예

'73세' 이용식, 2개월 손녀 위해 집안일도 마스터…"젖병은 할아버지 담당" (아뽀TV)

엑스포츠뉴스입력 2025-07-22 09:05:31


개그맨 이용식이 손녀 육아에 진심인 모습을 보였다.

22일 유튜브 채널 '아뽀TV'에는 '드디어 모인 원이엘가족 완전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원혁은 "제가 요즘 육아를 해보니까 밖에서 촬영하고 행사하고 일하는 게 오히려 그게 휴식이다. 집에서 하루 종일 육아하는 것만큼 힘든 게 없는 것 같다"라며 육아 고충을 털어놨다.

원혁은 "하지만 또 일은 해야 되기 때문에 감사한 마음으로 (일한다) 저의 일과를 나눠보시면서 집에서는 이엘이를 보는 수빈이의 모습을 함께 하시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같은 시각 육아 중이던 이수민은 "아직 아기가 너무 아기라서 주일날 예배를 교회를 못 가고 있다. 그래가지고 지금 온라인 예배를 보고있다"라고 전했다.

이수민은 "저희 시아버지 교회 예배를 듣도록 하겠습니다"라고 말했지만, "(딸이) 코 고는 소리 때문에 설교 소리가 안 들리네. 말씀대로 이루어지리라"라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또 이날 싱크대 앞에 있던 이용식은 자신을 찍는 원혁에게 "내가 찍을 테니까 네가 설거지해"라고 말했는데, 이에 이용식의 부인은 "그거 할아버지 담당이잖아. 할아버지가 하는 거야"라며 "우리 집 젖병은 할아버지 담당이다. 난 지금 마트에서 장을 봐왔는데 정리할 시간도 없다"라고 밝혔다.

사진=유튜브 '아뽀TV'


댓글 0

권리침해, 욕설,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 청소년에게 유해한 내용 등을 게시할 경우 운영 정책과 이용 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하여 제재될 수 있습니다.

권리침해, 욕설,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 청소년에게 유해한 내용 등을 게시할 경우 운영 정책과 이용 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하여 제재될 수 있습니다.

인기순|최신순|불타는 댓글|
나무뉴스 - '73세' 이용식, 2개월 손녀 위해 집안일도 마스터…"젖병은 할아버지 담당" (아뽀TV) (엑스포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