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한국 연예

이진욱, '요아정' 맞네…요즘 아저씨들의 정석, 정장입고 풍선 들고 너무 귀엽네 [★해시태그]

엑스포츠뉴스입력 2025-07-22 04:07:24


배우 이진욱이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다.

21일 이진욱은 자신의 개인 계정을 통해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진욱은 블랙 수트를 완벽하게 소화한 채, 풍선을 배경으로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빨간 하트 풍선을 품에 안고 장난기 어린 미소를 지어 보이거나, 턱시도 모양 곰돌이 풍선을 끌어안으며 귀여운 매력을 뽐내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특히 '요아정'(요즘 아저씨들의 정석)으로 불릴만한 잘생긴 외모로 팬들을 설레게 해 시선을 모았다. 네티즌들은 "이게 대체 어떻게 43살", "자기전에 왜 이러실까요 잠 못들게!", "왜 귀여운거죠", "평생 리즈", "너무 귀엽다", "잘생겼다", "촬영 수고하셨습니다", "하트 진욱"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열광했다.




한편 이진욱은 오는 8월 2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토일드마라 '에스콰이어:변호사를 꿈꾸는 변호사들'을 통해 시청자들을 만난다. 

'에스콰이어'는 정의롭고 당차지만, 사회생활에 서툰 법무법인 율림의 신입 변호사 강효민(정채연 분)이 왜인지 온 세상에 냉기를 뿜어대지만, 실력만큼은 최고인 파트너 변호사 윤석훈(이진욱 분)을 통해 완전한 변호사로 성장해 나가는 오피스 성장 드라마다.

사진=이진욱 계정


댓글 0

권리침해, 욕설,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 청소년에게 유해한 내용 등을 게시할 경우 운영 정책과 이용 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하여 제재될 수 있습니다.

권리침해, 욕설,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 청소년에게 유해한 내용 등을 게시할 경우 운영 정책과 이용 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하여 제재될 수 있습니다.

인기순|최신순|불타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