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사회

티웨이항공, 북미·유럽 노선서 순수 채식 기내식 2종 제공

연합뉴스입력 2025-07-22 01:26:19
[티웨이항공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임성호 기자 = 티웨이항공[091810]은 오는 23일부터 인천발 북미 및 유럽 등 장거리 노선에서 순수 채식 기내식 2종을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순수 채식 기내식은 '양배추 롤과 토마토 쿨리소스' 및 '당근 라페 랩'이다.

유럽 5개 노선(파리, 로마, 바르셀로나, 프랑크푸르트, 자그레브) 및 북미 1개 노선(밴쿠버), 대양주 1개 노선(시드니)에서 선택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은 해외발 인천 도착 장거리 노선에서도 '비건 콜리플라워 파스타'와 '두부 스크램블' 등 다양한 채식 기내식을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티웨이항공 유럽 노선에서는 비즈니스 세이버와 이코노미 좌석 승객 모두에게 두 번의 무상 기내식이 제공된다. 시드니와 밴쿠버 노선에서는 비즈니스 세이버 승객은 두 번, 이코노미 승객은 한 번 무상 기내식이 나온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변화하는 트렌드와 고객들의 입맛에 맞춰 새로운 채식 기내식을 제공한다"며 "고객 니즈를 반영한 기내식 개발을 통해 최상의 여행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권리침해, 욕설,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 청소년에게 유해한 내용 등을 게시할 경우 운영 정책과 이용 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하여 제재될 수 있습니다.

권리침해, 욕설,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 청소년에게 유해한 내용 등을 게시할 경우 운영 정책과 이용 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하여 제재될 수 있습니다.

인기순|최신순|불타는 댓글|
나무뉴스 - 티웨이항공, 북미·유럽 노선서 순수 채식 기내식 2종 제공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