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방송/TV
코요태, 오늘(9일) '유퀴즈' 녹화…♥문원 상견례 이후 첫 완전체, 16일 방송 [공식입장]
엑스포츠뉴스입력

코요태가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다.
9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측은 엑스포츠뉴스에 "코요태 멤버들이 '유퀴즈'에 출연한다. 16일 방송 예정"이라고 전했다.
앞서 이날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 코요태 신지와 빽가는 '유퀴즈' 녹화에 임한다고 밝혔다. 박명수는 "오늘 끝나고 촬영이 있다. '유퀴즈' 나간다면서?"라고 말했고, 신지는 "어떻게 아셨냐"고 답했다. 빽가 또한 "이 옷을 입고 '유퀴즈'에 나간다"고 이야기해 눈길을 끌었다.
신지는 스포일러가 아니냐며 걱정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최근 신지가 문원과의 결혼을 두고 반대 여론에 휩싸인 가운데, '유퀴즈'에 코요태 멤버들과 함께 출연한다고 해 어떤 말을 전할지 관심이 더해진다.
한편 최근 신지는 자신의 유튜브 계정을 통해 코요태 멤버들과 상견례를 진행하는 영상을 올렸다. 해당 영상에서 문원이 딸이 있는 돌싱이라고 고백해 화제를 모았다. 문원의 돌싱 고백에 빽가가 급존댓말을 쓰며 화장실을 다녀오는 장면 또한 화제를 모았다. 영상 공개 후 문원의 태도에 대한 여러 지적이 나왔고, 이후 다양한 폭로들이 더해지며 논란으로 번졌다.
문원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없이 중개사무소와 부동산 영업을 했다는 것 이외에는 모두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고, 협의이혼 확인서까지 공개하며 수습에 나선 상황이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