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콘서트, 성시경 깜짝 등장 "깍듯한데 힙하기까지" 극찬 [엑's 현장]
엑스포츠뉴스
입력 2025-05-24 18:57:57 수정 2025-05-24 18:57:57


(엑스포츠뉴스 잠실, 조혜진 기자) 가수 성시경이 후배 박재범을 극찬했다.

박재범의 2025 월드투어 'Serenades & Body Rolls(세레나데즈 앤 바디롤즈)' 1회차 공연이 24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진행됐다.

'Serenades & Body Rolls'는 지난 2019년 진행된 'SEXY 4EVA (섹시 포에버)' 이후 약 6년 만에 진행되는 월드투어다. 공연 타이틀은 감미로운 감성을 나타내는 'Serenades', 그루브와 리듬 타는 동작을 뜻하는 'Body Rolls'를 결합했다.

이날 박재범의 무대에 이어 게스트로 성시경이 깜짝 등장해 '너에게'를 열창했다. 그는 "재범이 절친은 아니고, 가요계 선배고 재범이를 아주 좋아한다"며 자신의 유튜브에 박재범을 초대했던 것을 언급했다.

성시경은 "재범이의 가장 매력적인 점은 그거다"라며 "건방지지 않고, 저렇게 해도 멋있을 수 있다는 걸 확인해 주는 아티스트"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이 친구는 깍듯한데 음악은 너무 힙하다. 같은 남자가 봐도 멋있다. 이번 기회로 좀 더 친해져서 깊게 알고 싶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또 성시경은 "(게스트로) 제 역할은 여러분을 지루하게 하면서 힘을 비축하게 하는 것"이라고 너스레를 떨기도. 그러면서 그는 '너의 모든 순간'을 들려준 뒤 퇴장했다.

한편, 박재범은 25일 서울 공연을 이어간다. 이어 오는 6월 14일 쿠알라룸푸르를 시작으로 타이베이, 방콕, 마닐라, 홍콩, 자카르타, 싱가포르, 가나가와, 오사카, 시드니, 멜버른, 오클랜드 등 총 13개 도시에서 현지 팬들과 만난다. 이번 투어 공연은 아시아, 오세아니아에 이어 순차적으로 확장될 예정이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댓글 0
인기순
최신순
불 타는 댓글 🔥

namu.news

ContáctenosOperado por umanle S.R.L.

REGLAS Y CONDICIONES DE USO Y POLÍTICA DE PRIVACIDAD

Hecho con <3 en Asunción, República del Paragu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