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한국 연예
로제, 제니 잇는 파격 의상…'美타임지 100인' 선정 후 화려한 나들이
엑스포츠뉴스입력

블랙핑크 멤버 로제가 코첼라에 방문한 일상을 공유했다.
18일 오후 로제는 자신의 개인 계정에 "chella 25"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로제는 차에서 다양한 포즈를 취한 채 미모를 뽐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화려한 메이크업과 금발 헤어스타일링을 완벽 소화한 로제는 과감한 트임 라인이 돋보이는 스팽글 소재의 탑으로 패션센스를 자랑해 감탄을 자아낸다.

또한 로제는 강렬한 무대 의상과 라이브 실력으로 화제가 된 제니와 리사의 코첼라 공연을 즐겨 화제된 바 있다.
로제는 멤버들을 만난 당시의 패션을 함께 공개, 코첼라에서의 일상을 모두 담았다.
한편 로제는 지난 16일(현지시간) 미국 시사주간지 타임은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100인'(이하 '타임 100') 명단에 포함되 국내외로 큰 화제가 됐다.
'타임 100'은 타임지가 2004년부터 매년 선정해 발표하는 명단으로, 예술가(Artists), 아이콘(Icons), 지도자(Leaders), 거물(Titans), 개척자(Pioneers), 혁신가(Innovators) 등 6개 부문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로제는 개척자 부문에 포함됐다.
그는 지난해 10월 발표돼 전 세계적인 신드롬을 일으킨 브루노 마스와의 듀엣 곡 '아파트(APT.)'의 대성공과 아티스트로서의 영향력을 인정 받은 바 있다.
사진= 로제, 제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