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한국 연예

정신과 의사 17기 영호, ♥미모의 여친과 결혼→신혼여행 "축하 감사"

엑스포츠뉴스입력


'나는 솔로' 17기 영호가 몰디브로 신혼여행을 떠난 근황을 공개했다.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 출연한 17기 영호는 여자친구와 최근 결혼했다. 

17기 영호의 아내는 최근 "축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결혼식 사진과 영상을 공개했다. 17기 영호 역시 신부의 모습을 공유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6일에는 "#세환 부부#몰디브"라며 여행을 떠난 근황을 전했다.

아내는 "말레 공항 도착 후 보트 타고 리조트로 이동합니다. 에메랄드 빛 너무 예쁘다. 모히또에서 몰디브. 먹고 또 먹고 먹고 수영하고. 물 속에서 하트 만들기 성공. 예쁜 물고기들 진짜 많아요. 비가 와서 아쉬웠어요"라며 신혼여행의 추억을 업로드했다.

'나는 솔로' 출연 당시 17기 영호는 당시 전문의를 준비하고 있는 정신과 의사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취미로 홀덤 프로 선발전에도 출전했으며 '나는 솔로'에서 세븐틴의 ‘손오공’ 안무를 선보여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17기 영호는 라이브 방송에서 "지금 나도 좋은, 진지한 마음을 갖고 만나는 분이 있다. 같이 왔다"라며 여자친구를 데리고 왔다. 

솔로나라에서 17기 현숙에게 거절당했는데도 직진했던 영호는 "현숙 누나와 얘기하면서 방송에는 다 안 나왔지만 100만분의 1의 확률로 내가 생각한 기준들이 다 맞았다. 놓치고 싶지 않은 마음이 있었다. 끝까지 놓치고 싶지 않았던 것이고 촬영 안에서도 당연히 끝까지 하는 게 맞다고 생각했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지금은 100만분의 1이 아니라 70억분의 1의 사람을 만났다"라며 현재 연인에 대한 애정을 자랑한 바 있다.

사진= 나는 솔로 17기 영호


댓글 0

권리침해, 욕설,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 청소년에게 유해한 내용 등을 게시할 경우 운영 정책과 이용 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하여 제재될 수 있습니다.

권리침해, 욕설,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 청소년에게 유해한 내용 등을 게시할 경우 운영 정책과 이용 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하여 제재될 수 있습니다.

인기순|최신순|불타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