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kémon Day 2025' 기념 애니메이션, 2월 27일 전격 공개
엑스포츠뉴스
입력 2025-02-25 20:16:42 수정 2025-02-25 20:16:42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Pokémon Day 2025' 기념 애니메이션이 팬들과 만남을 기다리고 있다.

㈜포켓몬코리아(이하 포켓몬코리아)는 'Pokémon Day 2025' 기념 애니메이션 '망나뇽과 편지배달부'를 오는 27일 0시 포켓몬 공식 YouTube 채널에서 공개한다고 밝혔다.

'Pokémon Day'는 '포켓몬스터' 시리즈의 출발점인 '포켓몬스터 레드그〮린'이 일본에서 발매된 1996년 2월 27일을 기념하는 날이다.

'망나뇽과 편지배달부'는 편지배달부인 망나뇽을 동경해 에이스 배달부가 되길 꿈꾸는 팔데아지방의 한 소녀의 이야기다. 소녀는 주인을 알 수 없는 편지의 수신인을 찾기 위해 뜨아거와 함께 고군분투하는 모험을 펼친다.

이와 더불어 우체국에서 사람과 함께 일하는 포켓몬, 야생 포켓몬, 그리고 사람과 파트너로서 살아가는 다양한 포켓몬이 등장해 작품의 몰입도를 더욱 높일 예정이다.

이번 애니메이션은 '스즈메의 문단속', '너의 이름은.', '날씨의 아이' 등으로 유명한 제작사 코믹스 웨이브 필름(CoMix Wave Films Inc.)이 제작을 맡았다. 이에 특유의 미려하고 세밀한 배경 묘사를 통해 포켓몬 세상을 생생하게 표현했다.

한편, 작품에 관한 더 상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포켓몬코리아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댓글 0
인기순
최신순
불 타는 댓글 🔥

namu.news

ContáctenosOperado por umanle S.R.L.

REGLAS Y CONDICIONES DE USO Y POLÍTICA DE PRIVACIDAD

Hecho con <3 en Asunción, República del Paragu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