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한국 연예

롯데시네마, 음향 특화관 '광음시네마'에서 '캡틴 아메리카: 브레이브 뉴 월드' 상영회 개최

엑스포츠뉴스입력


복합문화공간 컬처스퀘어(Culture Square)를 지향하는 롯데시네마가 음향 특화관 '광음시네마'에서 영화 '캡틴 아메리카 : 브레이브 뉴 월드'(감독 줄리어스 오나) '광심장 상영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롯데시네마는 21일부터  광음시네마 전체 상영관(부산본점, 김포공항, 노원, 대전센트럴, 동성로, 수원, 홍대입구)에서 '캡틴 아메리카: 브레이브 뉴 월드'의 '광심장 상영회' 이벤트를 진행한다.

'광음시네마'는 4K laser 영사기의 밝고 선명한 화면에서 초 극저음 우퍼사운드가 주는 심장의 타격감을 느낄 수 있는 새로운 장르의 사운드 특화관으로, 영화 속 캡틴 아메리카의 방패를 활용한 액션과 레드 헐크의 타격감 넘치는 펀치 사운드를 더욱 리얼하게 느낄 수 있다.

'광심장 상영회'는 '광음시네마'의 폭발적 사운드를 즐기는 것은 물론, 특별 굿즈까지 받을 수 있는 형태의 콘셉트 상영회로 꾸준히 개최되며 인기를 받고 있다.



이번 상영회를 통해 '캡틴 아메리카: 브레이브 뉴 월드'를 본 관람객에게 마블 히어로인 '새로운 캡틴 아메리카'의 심볼을 모티브로 한 배지를 증정할 예정이다.

광심장 상영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롯데컬처웍스 김병문 시네마사업본부장은 "캡틴 아메리카의 강렬한 액션을 가슴으로 느끼며 영화 속 현장에 있는 듯, 보다 사실적인 콘텐츠 경험을 '광음시네마'에서 체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광음시네마'는 롯데시네마가 국내 최초로 우퍼 사운드 시스템을 커스터마이징해 선보이는 음향 특화관으로, 생생한 입체 사운드를 온몸으로 느낄 수 있어 관객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사진 = 롯데시네마,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댓글 0

권리침해, 욕설,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 청소년에게 유해한 내용 등을 게시할 경우 운영 정책과 이용 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하여 제재될 수 있습니다.

권리침해, 욕설,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 청소년에게 유해한 내용 등을 게시할 경우 운영 정책과 이용 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하여 제재될 수 있습니다.

인기순|최신순|불타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