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진부터 이승윤까지 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 OST 황금 라인업이 완성됐다.
11일 OST 제작사 소리날리, 스튜디오드래곤, 키이스트는 tvN 토일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 OST 라인업을 공개했다.
‘별들에게 물어봐’는 무중력 우주 정거장에서 일하는 보스 이브(공효진 분)와 비밀스러운 미션을 가진 불청객 공룡(이민호)의 지구 밖 생활기를 그리는 드라마로, 넷플릭스 오늘의 대한민국 시리즈 TOP10 1위에 오르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그런 가운데, 이날 공개된 OST 라인업에는 글로벌 음악 시장을 점령한 ‘월드 클래스’ 방탄소년단(BTS) 진을 비롯해 전 세계 K-POP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감성 보컬 세븐틴 승관, 감성을 자극하는 보이스의 AKMU(악뮤) 이수현이 이름을 올려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켰다.
더불어 폭넓은 밴드 사운드로 인정받고 있는 이승윤, 힙합 R&B씬의 아이콘 BIG Naughty (서동현), 독보적인 음색의 시온, 실력파 뮤지션 제미나이 등이 OST 라인업에 합류해 극의 몰입도를 배가시킬 전망이다.
특히 이번 작업에는 ‘눈물의 여왕’, ‘그 해 우리는’, ‘도깨비’ 등을 통해 감각적이고 세련된 음악 세계를 입증한 남혜승 음악감독이 총괄을 맡아 극의 서사를 이끌 웰메이드 OST 탄생을 예감케 했다.
한편, ‘별들에게 물어봐’ OST는 지난 5일 발매된 BIG Naughty (서동현)의 ‘Feel Like a Million(필 라이크 어 밀리언)’을 시작으로 드라마 전개에 따라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소리날리, 스튜디오드래곤, 키이스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