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식스 가사 필사집 출간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 에스파, 3월 앙코르 공연 = 걸그룹 에스파가 3월 15∼16일 서울 올림픽공원 KSPO돔(체조경기장)에서 월드투어 '싱크 : 패러렐 라인'(SYNK : PARALLEL LINE)의 앙코르 공연을 연다고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가 9일 밝혔다.
에스파가 'K팝의 성지'로 불리는 대규모 실내 공연장인 KSPO돔에서 단독 콘서트를 여는 것은 2020년 데뷔 이래 처음이다.
이들은 기존 세트리스트에 신곡 '위플래시'(Whiplash) 등을 더해 더욱 풍성한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에스파는 지난해 6월 서울을 시작으로 아시아, 호주, 북·남미, 유럽 등을 순회하는 투어를 펼쳐왔다.
▲ 데이식스 가사 필사집 출간 = 국내 밴드 열풍을 이끈 데이식스의 전곡(97곡) 가사를 한데 모은 '데이식스(DAY6) 가사 필사집'이 출간된다고 음악전문출판사 삼호ETM이 밝혔다.
필사집은 데이식스의 원 가사와 독자가 이를 필사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데이식스의 팬 여섯 명이 직접 책 구성에 참여했고, '마이데이'(팬덤명) 902명의 메시지를 담은 장도 포함됐다.
책에는 데이식스의 노래를 피아노로 연주한 음원을 들을 수 있는 QR코드도 삽입됐다.
tsl@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