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연봉 만 배 뛰었나…"아나운서 시절과 비교 아예 안 돼" (사당귀)
엑스포츠뉴스
입력 2024-12-14 14:40:50 수정 2024-12-14 14:40:50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사당귀' 전현무가 '연봉 만 배 상승'에 대한 진실을 밝힌다.

오는 15일 방송될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사당귀')에서는 전현무가 화제가 됐던 '연봉 만 배 상승' 건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놓는다. 

전현무를 롤모델로 삼고 있는 후배 김진웅이 현재의 아나운서 출연료를 언급하며 전현무에게 프리랜서 선언 이후 연봉 만 배 상승에 대한 진위를 물은 것.

앞서 전현무가 한 프로그램에서 달라진 수입을 묻는 말에 "아나운서 연봉보다 만 배 이상"이라고 이야기했던 만큼 모두의 관심이 쏠린다고. 이에 전현무는 "사실 만 배 이상인지 몇 배인지는 정확히 모른다"며 "아나운서 시절 연봉과 현재의 연봉은 비교가 아예 안 된다. 그리고 그만큼 세금도 많이 내고 있다"라고 고백한다.



이와 함께 전현무는 후배에게 프리랜서를 많이 권하느냐는 질문에 "프리랜서는 나조차 쉽지 않은 선택이었다"라고 운을 뗀 뒤 "주변에 프리랜서를 적극 추천하고 있는데 프리랜서를 하게 되면 내가 원하는 자리에서 역량을 보여줄 수 있기 때문"이라고 소감을 전한다.

또한 전현무가 자신의 딕션을 자랑하며 남다른 자부심을 드러낸다. 전현무는 "연예인 중 나같이 딕션 좋은 사람은 없다. 재미있고 진행을 잘하는 사람은 많지만 정확한 딕션은 아나운서 출신을 못 따라간다"고 섭외 1순위 이유를 밝혔다는 후문.

한편, '사당귀'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40분에 방송된다.

사진=KBS, 엑스포츠뉴스DB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댓글 0
인기순
최신순
불 타는 댓글 🔥

namu.news

ContáctenosOperado por umanle S.R.L.

REGLAS Y CONDICIONES DE USO Y POLÍTICA DE PRIVACIDAD

Hecho con <3 en Asunción, República del Paragu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