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게임 일반
넥슨, 소니 '블루 아카이브' 특별 헤드폰 판매한다
게임와이입력

넥슨이 5일 소니코리아와 협업해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의 특별 헤드폰 패키지를 출시했다.
김용하 넥슨게임즈 총괄 PD는 "선생님들께 '블루 아카이브' 컬래버레이션 소니 헤드폰을 선보일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라며, "'블루 아카이브’의 매력적인 배경음악과 소니의 혁신적인 오디오 기술이 만나, 한층 더 깊이 있는 게임 환경을 선사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12월 9일 오전 11시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선착순으로 예약 구매할 수 있다. 패키지는 소니의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5’와 더불어 ‘블루 아카이브’ 세계관에서 밴드를 결성해 활동하는 ‘방과후 디저트부’의 모습이 담긴 헤드폰 스탠드, 특별 포토카드, 엽서 세트 등 10종의 액세서리로 구성된다.
이와 함께 소니스토어 압구정점에서 특별 체험존도 운영한다. 12월 9일부터 15일까지 소니스토어 압구정점을 방문하면 ‘블루 아카이브’ 특별 헤드폰 패키지를 미리 체험해볼 수 있다. 또한 ‘WH-1000XM5’ 헤드폰을 활용해 ‘Unwelcome School’, ‘Aoharu’ 등 ‘블루 아카이브’의 대표 배경음악을 더욱 풍성한 사운드와 높은 품질로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