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놈만 제끼면 돼" 잔나비 실언→논란에 사과 "흥분에 못 이겨" [전문]
엑스포츠뉴스
입력 2022-08-07 17:46:53 수정 2022-08-07 17:46:53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밴드 잔나비(최정훈, 김도형, 장경준)가 공연 중 발언으로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사과문을 올렸다. 

잔나비는 7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어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공연 중 발언에 대해 말씀드린다"며 "꿈에 그리던 무대와 멋진 관객분들 앞에 서 있다 보니 흥분에 못 이겨 가벼운 말로 타 밴드와 팬분들께 불편을 끼쳤다"고 밝혔다. 

이어 "의도는 절대 그런 뜻이 아니었지만 그렇게 보여질 수 있다는 점을 인지하지 못했다. 앞으로는 그런 실언을 하지 않도록 조심하겠다"면서 "더욱 더 좋은 음악과 공연으로 찾아 뵐 수 있도록 정진하겠다"고도 덧붙였다. 

앞서 잔나비는 지난 6일 2022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에서 서브 헤드라이너로 등장해 무대를 꾸몄다. 이날 잔나비는 "저희가 2017년 펜타포트 슈퍼루키로 시작해 제일 작은 무대 첫 번째 순서였다. 그래서 야금야금 여기까지 왔다"고 말했다. 



그리곤 "한놈만 제끼면 되는 것 아니냐. 다음 팀이 누군진 모르겠지만 그렇게 전하고 싶다"고 실언한 뒤 "여러분 이제 집에 가세요. '컴백홈' 들려드리리고 저희는 가겠다"는 말도 덧붙였다. 바로 뒤에 공연 예정인 밴드가 있었음에도 이러한 발언을 한 것. 실제로 잔나비의 무대 후 많은 관객이 자리를 떴다는 후기도 이어졌다. 

이러한 실언이 논란이 된 가운데 잔나비는 하루 만에 사과문을 남기며 고개를 숙였다. 이 사건은 잔나비의 사과로 더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다음은 잔나비 입장 전문

어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공연 중 발언에 대해 말씀드립니다. 꿈에 그리던 무대와 멋진 관객분들 앞에 서 있다 보니 흥분에 못 이겨 가벼운 말로 타 밴드와 팬분들께 불편을 끼쳐드렸습니다. 의도는 절대 그런 뜻이 아니었지만 그렇게 보여질 수 있다는 점을 인지하지 못했습니다. 앞으로는 그런 실언을 하지 않도록 조심하겠습니다. 더욱 더 좋은 음악과 공연으로 찾아 뵐 수 있도록 정진하겠습니다.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댓글 0
인기순
최신순
불 타는 댓글 🔥

namu.news

ContáctenosOperado por umanle S.R.L.

REGLAS Y CONDICIONES DE USO Y POLÍTICA DE PRIVACIDAD

Hecho con <3 en Asunción, República del Paragu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