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 사단이 다시 뭉쳤다...GPS 액션 게임 '빌딩앤파이터' 테스터 모집
게임와이
입력 2022-07-06 14:48:07 수정 2022-07-06 14:54:36

'던전앤파이터'의 아버지이자 핵심 개발자인 김윤종 대표와 그의 사단이 GPS 기반의 모바일 액션 게임 '빌딩앤파이터'를 선보인다.  
 
김 윤중 대표의 에이스톰은 오는 31일까지 신작 '빌딩앤파이터'의 알파 테스트를 위한 테스터를 모집한다.


'빌딩앤파이터', 사진=에이스톰 제공 

빌딩앤파이터는 기존 액션 게임과 궤를 달리하는 부분은 GPS를 기반으로 해 현실의 실제 빌딩과 랜드마크 등을 두고 유저 간 전투를 벌이는 인터랙티브 게임이다.

사용자의 실제 위치를 게임과 연동시켜 한국의 건물과 영토를 점령할 수 있는 GPS적 재미를 담고 있으며, 유저는 자신의 위치 혹은 특정 지역의 실제 빌딩들을 점령하면서 자신의 영역을 넓혀나가게 되는데 이 상황에서 기존에 빌딩을 소유하고 있는 타 유저와 전투를 벌일 수 있다.

또한, 빌딩 점령을 통해 확보한 재화를 이용해 50가지 이상의 다양한 외형과 능력을 가진 캐릭터와 부하를 모으는 수집 및 육성의 재미를 더했다. 에이스톰은 향후 클랜전 및 레이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계속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8월 4일부터 일주일간 알파 테스트를 진행한다. 

에이스톰 김윤종 대표는 “오랜만에 유저분들께 새로운 작품인 '빌딩앤파이터'를 선보이게 돼 매우 기쁘고 설렌다.”라면서, “모바일 게임은 처음으로 선보이지만 진정한 액션 손맛과 함께 GPS를 기반으로 유저들 간 상호작용이 활발하게 일어나는 인터랙티브 게임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개발하고 있으니 '빌딩앤파이터'에 많은 관심과 함께 이번 알파 테스트 모집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빌딩앤파이터', 사진=에이스톰 제공 

댓글 0
인기순
최신순
불 타는 댓글 🔥

namu.news

ContáctenosOperado por umanle S.R.L.

REGLAS Y CONDICIONES DE USO Y POLÍTICA DE PRIVACIDAD

Hecho con <3 en Asunción, República del Paragu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