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 폭행교사혐의 또 부인…여배우 동석 CCTV 공개
엑스포츠뉴스
입력 2021-02-26 14:12:10 수정 2021-02-26 14:12:10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빅뱅 출신 승리(본명 이승현)가 특수폭행교사 혐의를 재차 부인한 가운데, 사건 관련 CCTV 영상이공개됐다.

승리는 26일 오전, 경기 용인시 지상작전사령부 보통군사법원에서 진행된 11차 공판에 참석했다. 이날 공판에서는 승리의 특수폭행교사 혐의와 관련, 사건 발생 당시의 CCTV 영상이 증거로 제출되어 공개됐다.

군 검찰에 따르면 승리는 지난 2015년 12월 30일, 서울 강남 신사동의 모 포차 술집에서 술을 마시던 중 자신의 방을 열어본 A씨와 시비가 붙었다. 이에 승리는 전 유리홀딩스 대표 유인석 등이 포함된 단체 채팅방에 알렸고 폭력 조직원들을 불러 피해자들에게 위력을 과시했다.

공개된 1시간 20분 가량의 CCTV 영상에서는 승리가 한 여성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담겨 이목을 모았다. 이후 정준영, 최종훈 등이 등장하기도 했다.

군 검찰은 해당 영상을 통해 승리가 누군가에게 메시지를 보내고 있는 것을 지적했으며, 외부 CCTV 주점 뒷골목에 있는 차량이 조폭의 차량이라고 주장했다.

이에 대해 승리 측 변호인은 "피고인이 친한 지인들과 송년회를 하고 있었다"며 "일행들보다 일찍 도착한 피고인이 여배우와 대화를 나누고 있었으나, 시비가 붙은 A씨가 여배우를 힐끔힐끔 쳐다보거나 무례한 행동을 계속 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승리가 누군가에게 연락을 취하는 듯한 모습에 대해서는 "요즘 젊은이들이 그러하듯 무의식적으로 만지작거린 것"이라고 답했으며, 조직원들의 것으로 의심되는 차량에 대해서는 "한 명은 술집 사장이고 다른 사람은 경호원이다"라고 해명, 혐의를 부인했다.

승리는 성매매알선, 성매매, 성폭력범죄의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상습도박, 외국환거래법 위반, 식품위생법 위반, 업무상 횡령,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횡령), 특수폭행교사혐의 등 총 9개의 혐의를 받고 있다. 승리는 외국환거래법 위반 혐의를 제외한 대다수의 혐의에 대해 부인하고 있다.

한편, 이날 오후 공판에는 '버닝썬'의 단톡방 멤버이자 승리의 절친인 가수 정준영이 증인으로 출석해 승리의 성매매 알선 및 성매매, 특수폭행교사 혐의 등에 관련한 신문을 받는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댓글 0
인기순
최신순
불 타는 댓글 🔥

namu.news

ContáctenosOperado por umanle S.R.L.

REGLAS Y CONDICIONES DE USO Y POLÍTICA DE PRIVACIDAD

Hecho con <3 en Asunción, República del Paragu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