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방송/TV
28기 광수♥정희, '현커' 맞나봐…숨길 수 없는 스킨십 '달달' (솔로리액션)
엑스포츠뉴스입력

'나는 솔로' 28기 광수와 정희의 '현커설'에 불이 붙었다.
12일 SBS Plus 유튜브 채널에는 '[#솔로리액션 예고] 수요일 밤 라이브 방송 직후 28기 돌싱 리액션 티저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28기 광수, 정희, 영철, 영자가 등장해 만담을 나눴다.
첫인상 선택 당시 영철에게 반지를 받았던 정희는 "영철이 나중에 연락해서 반지를 돌려달라고 했다"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영철은 첫인상 선택에서 옥순을 택했던 광수를 향해 "왜 (정희를) 선택하지 않았냐"고 물어 광수를 당황케 했다. 그러자 광수는 "(옥순은) 그냥 짐 들어들었던 분"이라며 "예뻐서는 아니다"라고 급히 해명했다.
이날 영상에서는 광수와 정희가 다정하게 손을 맞잡고 있는 모습이 포착되며 '현실 커플설'에 힘을 실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광수 정희 손 잡고 있는 거니?", "현커 맞구나", "광수님 손이 정희님 무릎 위에 있는 걸 봐버렸다", "보기 좋다"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나는 솔로' 28기 솔로남녀 14명의 최종 선택 결과는 12일(오늘) 오후 10시 30분 ENA와 SBS Plu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방송은 100분 확대 편성을 통해 로맨스의 종착점을 그려낸다.
사진=SBS Plus 스플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