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세계 연예

'기무라 타쿠야 딸' 코코미, 배구 국대와 열애 중…"아빠보다 잘생겨야"

엑스포츠뉴스입력


배우 기무라 타쿠야 딸 기무라 코코미와 배구선수 오가와 토모히로의 열애설이 전해졌다.

최근 일본 매체 주간문춘은 기무라 코코미가 일본의 프로 배구선수 오가와 토모히로와 교제 중이라고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두 사람은 2년간 교제를 이어왔다. 지난달 오사카로 여행을 떠난 두 사람이 뺨에 입을 맞추는 등 다정한 애정 행각이 포착됐다. 

기무라 코코미 SNS


기무라 코코미의 측근은 "도쿄에 사는 코코미와 오사카에 사는 토모히로가 2년간 장거리 연애를 해왔다"고 전했다.

앞서 기무라 코코미는 동생과 진행한 라이브 방송에서 이상형으로 "(남자 친구로) 아빠보다 더 잘생긴 사람을 찾기로 약속했다"라고 발언해 눈길을 모으기도 했다. 또한 코코미는 배구만화 '하이큐'의 오랜 팬인 것으로 알려졌다. 

오가와 토모히로, 기무라 코코미 SNS


오가와 토모히로는 2021년 일본 대표팀 선출 후 다수의 국제대회에 출전하고 있다. 포지션은 리베로다. 열애설 보도 후 오가와 토모히로는 "(코코미와) 사이좋게 지내고 있다"라고 밝혔으며 팬들에게는 "놀라게 해서 죄송하다"라고 전하며 보도를 부인하지는 않았다. 

한편 기무라 타쿠야는 '히어로', '롱 베케이션' 등에 출연한 배우다. 2000년 가수 쿠도 시즈카와 결혼 후 슬하에 2녀를 두었다. 기무라 코코미는 현재 플루티스트 겸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사진=기무라 코코미, 오가와 토모히


댓글 0

권리침해, 욕설,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 청소년에게 유해한 내용 등을 게시할 경우 운영 정책과 이용 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하여 제재될 수 있습니다.

권리침해, 욕설,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 청소년에게 유해한 내용 등을 게시할 경우 운영 정책과 이용 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하여 제재될 수 있습니다.

인기순|최신순|불타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