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가 신규 육성 캐릭터 2종과 댄스파티 콘셉트의 이벤트를 업데이트했다.
18일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이치)가 개발한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가 신규 육성 캐릭터 2종, 스토리 이벤트, 서포트 카드 등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봄에 열리는 댄스파티를 콘셉트로 한 특별 의상을 착용한 '[Flowing Blue] 다이이치 루비'와 '[Joyful Jamboree!] 다이타쿠 헬리오스'가 육성 우마무스메로 등장했다.
이들은 7월 29일까지 진행되는 한정 스토리 이벤트 '혜성란 같은 그대에게 Let's dance now!~'에 등장한다. 이용자는 해당 이벤트를 통해 이벤트 포인트와 룰렛 코인을 수집하고, 한정 서포트 카드 'SSR [Burning!!] 뱀부 메모리'를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신규 서포트 카드로는 'SSR [하얀 새의 아라베스크] 케이에스 미라클'과 'SSR [봄바람] 야마닌 제퍼'가 추가됐다.
또한, 10월 15일까지 강력한 캐릭터와 대결을 펼칠 수 있는 '마스터즈 챌린지'가 진행된다. 이용자는 한정 레이스에서 1위를 달성하면 특별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신규 콘텐츠와 이벤트에 관한 상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 카카오톡 채널, 유튜브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는 실존 경주마의 이름과 영혼을 이어받은 캐릭터를 육성해 레이스에서 경쟁하는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자유도 높은 육성 시스템과 스토리로 많은 이용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 = 카카오게임즈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