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수아파트' 제작 참여 마동석, 경수진→이지훈과 무대인사 동행 '의리의 지원사격'
엑스포츠뉴스
입력 2025-02-19 16:15:20 수정 2025-02-19 16:15:20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마동석이 영화 '백수아파트'(감독 이루다)의 무대인사에 참석해 힘을 보탠다.

'백수아파트'는 동네를 휘젓고 다니며 정의를 구현하고자 하는 백수 거울이 새벽 4시마다 아파트에 울려 퍼지는 층간 소음의 정체를 찾기 위해 이웃들을 조사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미스터리 코믹 추적극이다.

'백수아파트'의 주역들이 3월 1일부터 3일까지 진행되는 무대인사를 통해 관객들과 직접 만난다.

먼저 경수진, 이지훈, 최유정, 이루다 감독은 1일에는 CGV 왕십리, 메가박스 성수, CGV 강변,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메가박스 코엑스를 방문한다.



이어 3월 2일에는 메가박스 고양스타필드를 시작으로 롯데시네마 은평, 롯데시네마 홍대입구, CGV 연남, CGV 홍대, 메가박스 홍대까지 다양한 극장을 찾아 관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할 것을 예고했다.

3월 3일에는 메가박스 목동, CGV 영등포, 롯데시네마 영등포, CGV 여의도, CGV 용산아이파크몰을 방문해 열혈 팬서비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이날 진행되는 무대인사에는 제작에 참여한 마동석이 초특급 스페셜 게스트로 함께하는 것을 비롯해 정희태, 박정학, 차우진, 배재영 등 빛나는 연기력으로 '백수아파트'를 빈틈없이 채워준 배우들이 총출동해 극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더욱 풍성하고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백수아파트'는 26일 극장 개봉 예정이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댓글 0
인기순
최신순
불 타는 댓글 🔥

namu.news

ContáctenosOperado por umanle S.R.L.

REGLAS Y CONDICIONES DE USO Y POLÍTICA DE PRIVACIDAD

Hecho con <3 en Asunción, República del Paraguay